티스토리 뷰

반응형

루미에르 랜턴이 가지고 싶어서 폭풍 검색을 해보다가 루미에르 랜턴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는 소식에 눈이 번쩍 떠졌다. 

 

2019년 콜맨 코리아가 경영부진으로 인해 한국에서 철수한 뒤, 총판 형태로 국내시장을 이어가고 있던 중 과쳔에 직영점을 오픈했다는 것이었다.  지리로는 과천이지만, 양재와 매우 가까운 곳이다.  내방객을 위한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다. 

매일 10:00~19:00시까지 영업하며,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다. 

 

 

입구 전경

매장 내부 

온 김에 어떤 것들을 득템해갈까 살펴본다.

 

캠핑 매장의 좋은 점은 간접 캠핑 느낌도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인디고 루미에르 랜턴과, 커틀러리 세트도 구매해 버리고야? 말았다.

넣을 수 있는 통도 같이 주고, 통풍도 잘되는것 같아 보였다. 그리고 뭐니해도 디자인도 맘에 들었다.

루미에르 랜턴을 드디어 손에 넣었다. 정가는 79000원이다.

집에 와서 테스트 해보았다. 

루미에르 특유의 감성이 너무 이쁘다. 

이소가스까지 구매해 왔는데 세트로 맘에 드는 구성이다. 

반응형
댓글